본문 바로가기

장윤정 약속 노래듣기

2023. 1. 26.

연속극 OST를 준비했어요. 오늘 감상하실 노래는 이산 OST로 이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이죠. 이산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작품이었어요. 연속극가 흥행한것과 같이OST들도 참 큰 히트를 받았었었죠. 오늘은 이산 OST로 이용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한곡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약속

바로 장윤정 약속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2007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에요. 이산의 OST입니다. 사극 연속극에 걸맞는 느낌이 들게 하는 노래 입니다. 참 감동적인 노래에요. 이 위치에 장윤정씨의 슬프고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서 더더욱 애절하게 들려오네요.

장윤정 약속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즉시 한번 감상을 하세요. 감상을 지금 해보고있는데 참 들어보기 좋습니다.. 워낙에 부르시는 노래들마다 사랑을 하셔요. 이러한 방법으로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들도 참 잘어울리시죠!? 특히 목소리가 이러한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노래들에 참 잘어울리시는듯해요.

장윤정 약속

약 10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입니다. 이번에는 슬프고 애절한 노래 준비를 해보았으니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아래 라이브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실수 있도록 준비를 해 드려 보고자보았습니다. 이 두동영상이 가장 들어 보기 좋았어요. 두편 대부분 감상을해보시면 되요. 10년전의 장윤정씨 모습인듯하겠죠.

정말 앳된 모습이시네요!^^ 예나 현재이나 참 아름다우시죠. 노래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따라 불러보시고 싶고 가사가 궁금하기도 하게될듯 한데요. 그렇기에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아래 동영상을 통해 가사랑 같이 같이 들어보기를 해 볼 수가 있을 거예요.

위에 동영상은 가사가 함께 나오게되는 장윤정 약속 비디오입니다. 이산 OST간만에 듣고 보니 너무 좋아요. OST가 아니라 그냥 앨범으로 발표가 되셨다고해도 훨씬더 큰 사랑을 받았을것같은 노래입니다. 이번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있습니다. 눈오는날 감상하기에 훨씬더 좋은것같네요. 커피한잔 해보며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장윤정 약속 노래듣기

오늘은 드라마 OST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들업로 곡은 이산 OST입니다. 이산 정말 재미있게끔 보았던 작품이었어요. 드라마이 흥행한것과 같이 OST들도 참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이산 OST로 대표적으로 유명한 노래 한곡 소개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약속 바로 장윤정 약속인데요. 안내하고있는 이 노래는 2007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이산의 OST인데요. 사극 연속극에 걸맞는 느낌이 들게 하고있는 노래인데요. 참 감동적인 노래 인데요. 장윤정의 슬프고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서 더욱 애절하게 들려오는 노래인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들어보시기를 해보길 바랄게요. 요즘 한번 들어보았는데 참 들어보시기 좋았었습니다. 워낙에 부르는 곡들마다 관심이 가는데요. ..

자세히 보기...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100곡 듣

8월은 여름휴가에 연휴까지 정말 편하게 쉬었던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이젠 출근을 해야합니다^^ 이번 추석에도 보니까 날짜가 엄청 좋습니다.. 그로 인해 몇일만 연차를 이용해도 9일 10일간은 쉴수가 있더라고요 자 저는 오늘도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입니다. 정말 즐거운 노래가 전부 담아져 있는 모음집인데요. 1970년대와 1980년대 전세계적으로 유행을 하고 히트하였던 곡들이 전부 들어있더라구요. 더러은 이 방법으로 가요부다는 외국 노래가 들어보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살짝 세월이 지나간 곡들이 좋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정말 간만에 들어보았답니다. 이번에 제가 듣는 노래 모음은 100곡 모음을 찾아 듣게 되었어요. 오늘 방문 하신 분들도 100곡 모음을 느리..

자세히 보기...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 하는방법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 하는법 요즘이 아마도 자동차를 구매 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 아닌걸까 싶습니다. 연말이 되게 되어지면 자동차가 곧 연식이 또 들어나게 되기때문에 신차든 중고차든 현재이 조금이나마 더 할인을 받으시고 살수가 있지 않을까싶네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간편하고 쉽게 자동 계산기를 사용을 해서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어요. 또한 세율도 함께 소개를 해보고자할 겁니다.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카톡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면 간편하게 계산기를 이용을 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으십니다. 포털사이트에서 cartok이라 검색을 해 보아도 사이트가 나오실겁니다 조금이나마 더욱더 쉽에 이동을 할수 있게 밑에 링크 달아 두..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