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100곡 듣

2023. 1. 25.

8월은 여름휴가에 연휴까지 정말 편하게 쉬었던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이젠 출근을 해야합니다^^ 이번 추석에도 보니까 날짜가 엄청 좋습니다.. 그로 인해 몇일만 연차를 이용해도 9일 10일간은 쉴수가 있더라고요 자 저는 오늘도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입니다.

추억의 올드 팝송

정말 즐거운 노래가 전부 담아져 있는 모음집인데요. 1970년대와 1980년대 전세계적으로 유행을 하고 히트하였던 곡들이 전부 들어있더라구요. 더러은 이 방법으로 가요부다는 외국 노래가 들어보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살짝 세월이 지나간 곡들이 좋습니다..

추억의 올드 팝송

저도 이번에는 정말 간만에 들어보았답니다. 이번에 제가 듣는 노래 모음은 100곡 모음을 찾아 듣게 되었어요. 오늘 방문 하신 분들도 100곡 모음을 느리게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참 간만에 들어보는 노래 곡들이더라고요.

추억의 올드 팝송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래모음을 들어보고 있으 면 1980년대가 주로 생각이 많이 나실것 같습니다. 당시 그리움이 묻어나게 하고 있는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들입니다.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왔는데요.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전부 들어보기를 해보면 돼요.

어떤 노래 곡들이 수록이 되어 포함 되는지 보시려고 한다면 비디오의 왼쪽상단에 목록을 눌러주신다면 목록이 보이시게 될 것이니 목록확인을 해서 들어보고 싶은 곡으로 골라듣기 해보아도 되어지실겁니다.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흘러간팝송모음 추억의 명곡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지나간팝송모음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감상만 해도 감미로움에 흠뻑 젖어들게 되는 그런 노래모음집 인데요. 1970년대와 1980년대 주로 발표된 대표히트곡들이더라구요. 저도 지난팝송모음 들어본것을 엄청엄청 좋아하고있는편이인데요. 가요도 1970년대와 1980년대 나온 노래들을 더더욱 좋아합니다. 팝송역시 그러한건데요. 요즘 노래들보다 더 좋은노래들이 많더라고요. 조금이나마 더 서정적이고 감미롭다고 하셔야하는 걸까요? 최근엔 이러한식으로 시대가 좋아졌기 때문에 간단하게 음악도 들어보실수가 있기 때문에 너무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준비해드린 곡들 감상 하고 있으면 추억의 아름다운로드 추억들도 새록 새록 떠오르실거에요. 저도 바로 또 한번 전부 감상하게 되는데 당연히!! 대표히트곡들이네요. ..

자세히 보기...

 

추억의 발라드 모음 연속듣기?

원탑블로그를 찾아우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추억의 발라드 모음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네요. 요즘 저는 발라드에 푹 빠진것 같습니다. 그것도 다소 지나간 노래 곡들이 그렇게 좋아요. 그러하기 때문에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내용을 설명 해드려볼까 해요. 요즘 나오게되는 곡들은 이상하게 별로 정이 안가는것같네요. 점점 늙어간다는 느낌이 이러한건가요?ㅋ 요즘 노래보기보다 매번 옛것을 살펴 보게 되는것 같긴 한데요. 오늘은 감미로운 곡들이 생각이 나더군요. 발라드 장르는 1990년대 가장 흥했었던 것같네요. 그로 인해 그러한지 정말 대표곡들도 참 많았어요.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과 함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약 1시간 가량 연속적으로 재생이 되어진느데요. 옛추억들의 노래 곡들이 모두 ..

자세히 보기...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추억의노래 감상하기

뮤직엔진에서 이번엔 정말 그리운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근래에 SBS 불타는 청춘에 조정현씨가 출연을 하시게 되셨다고 하게 되는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간만에 들어보시는 조정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를 준비를 해보았느데요. 저 역시 오늘 포스팅하시면서 정말 정말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입니다. 조정현씨는 1989년 1집 앨범인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였는데요. 데뷰당시 조정현씨는 장국영 닮은꼴로 유명하기도 하셨어요. 조정현씨의 노래는 조성모 성시경씨등 국내 여러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된 오리지널 원곡 가수이기도 한대요. 저역시 오늘 간만에 들어서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노래듣기는 뮤직영상로 준비를 했네요. 뮤직동영상에는 김희선씨와 송승헌씨의 풋풋한 시절의 모습도 나와서 반가운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