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버 AS 서비스 안내 AS 신청방법과 택배 접수 과정 확인하세요

2024. 5. 17.

아이리버 제품의 AS 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접수(A/S)는 불가능하며,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전화번호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

1688-9839

 

아이리버 AS 신청방법

  1.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한 후 AS를 신청합니다.
  2.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해야 합니다.
  3.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고,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4.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5.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 아이리버 는 수리 시 고장 발생 부분과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 보증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됩니다.

상품 종류

A/S 부품 보유기간

내용년수

텔레비전(TV)

9년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4년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2년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보 항목

내용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88-9839

AS 신청 방법

1.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신청

2.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

3.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

4.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리비용을 안내

5.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

서비스 정책

- 수리 시 고장 발생 부분과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으로 교환 가능

제품 보증기간

-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됨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 무상수리 대상은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에 해당

- 유상수리의 경우는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사용상의 과실/부주의, 천재지변 등의 경우가 포함

수리비용

- 부품비 + 공임비 + 부가가치세(VAT)로 구성되며, 정확한 견적 금액은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

제품 보증기간 및 A/S 부품 보유기간 표

- 텔레비전(TV): 9년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아이리버Iriver 사용설명서 확인하기

아이리버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