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마트카라 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받고 싶으시죠? 그럴 때 필요한 건 고객센터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카라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스마트카라 AS 고객센터 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는 고객센터 연락처는 1800-9113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시면 챗봇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카라 수리방법 및 AS 절차
스마트카라 를 수리해야 할 때는 AS 고객센터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AS 접수 전에는 제품 매뉴얼 및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정보를 알아두세요. AS 접수 시 필요한 정보는 신청자명, 연락처, 주소, 문의내용, 제품명, 시리얼번호입니다. 수리 절차는 간단합니다. AS 접수 후 택배박스를 발송하고, 제품 포장 후 다음 날 택배가 회수됩니다. 약 일주일 후 수리 완료 시 연락을 받으신 후 재배송됩니다.
스마트카라 필터 회수 서비스
스마트카라 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사용한 필터를 회수하여 재활용하고, 회수 시 친환경 적립금 2천 점을 제공합니다. 필터 회수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스마트카라 수리비용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1년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료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고객의 과실이 있거나 무상수리기간이 종료된 경우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스마트카라 는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항목 |
정보 |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800-9113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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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절차 |
AS 접수 후 택배박스 발송 |
제품 포장 후 다음 날 택배 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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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일주일 점검 후 수리 완료 시 연락 후 재배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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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 회수 서비스 |
사용한 필터 회수하여 재활용 |
회수 시 친환경 적립금 2천 점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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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용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AS 가능 |
1년 이내 문제 발생 시 무료 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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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과실 및 무상수리기간 종료 시 유상 수리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