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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서비스 안내 바로 확인하기

2024. 4. 3.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는 국민건강보험에 관련된 다양한 문의와 상담을 지원하는 곳입니다. 건강보험료, 보험급여, 건강검진, 의료급여,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과 안심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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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은 국민건강보험법 제 13조에 따라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업무로는 건강보험료 징수, 요양급여비용 지급, 요양기관 및 약국 등의 인허가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이러한 업무를 바탕으로 건강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와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전화번호

운영시간

콜센터 전화번호

1577-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 전화번호

82-33-811-2001

-

외국어 상담

033-811-2000

-

수어 상담

070-7451-9009

-

금연 상담

033-811-2090

-

 

고객센터는 건강보험과 관련된 자격, 보험료, 보험급여, 건강검진, 의료급여,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의 제도를 안내하고 상담하며, 4대보험의 보험료 납부 관련 상담도 처리합니다. 또한, 수어 상담 및 금연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는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의와 상담을 통해 국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전화번호: 1577-1000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해외 전화번호: 82-33-811-2001
  • 외국어 상담: 033-811-2000
  • 수어 상담: 070-7451-9009
  • 금연 상담: 033-811-2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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