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제품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파나소닉 AS 서비스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파나소닉 AS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나소닉 AS 서비스 안내
고객 여러분들이 제품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파나소닉 은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AS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452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1:1 문의나 카카오톡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
AS 서비스 종류
파나소닉 은 제품 수리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출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대형가전 제품에 대해서는 출장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후 센터에서 방문일자를 조율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및 유상서비스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은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정품 등록 시에는 LUMIX S 시리즈 제품에 3년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는 품질보증기간 만료된 제품 및 일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서비스센터 및 연락처
전국에 분포된 파나소닉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제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부 서비스센터의 주소 및 연락처입니다.
지역 |
서비스센터 |
주소 |
전화번호 |
서울 |
강변테크노센터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46-4, 4층 A57호 |
02-466-8452 |
경기 |
수원점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6 |
031-233-8452 |
인천 |
인천점 |
부평구 부평동 160-14 |
032-507-84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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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소닉 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내용 |
정보 |
파나소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452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 |
출장비용 |
22,000원 (출장 여부와 상관없이 청구) |
서비스센터 주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