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설이동영상 최신 품바버드리 공연보기

2022. 11. 3.

반갑습니다^^ 이번엔 재미난 비디오을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요즘 인기가 정말 최고인거 같네요!! 저또한 얼마전에 알게되서 때때로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을 보시고 있네요. 각설이중에 요즘 가장 명성있고 유명하신분이 바로 이분이시네요!! 바로 품바버드리씨인데요!! 외모도 대단히 예쁘시지만 노래도 정말 흥겹게 잘하시는거 같네요!!

각설이동영상

전국을 다니시며 공연을 하셔요!! 2015년의 마지막 축제동영상이라고 합니다. 대전에서 있었던 공연인거 같은데요. 추운 겨울에 저렇게 얇은옷을 입고 공연을 하시려고 한다면 정말 힘드실거 같네요!! 요즘 팬분들이 정말 많아지신거 같네요.

각설이동영상

품바버드리 한다면 웬만한다면 전부다 알고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노래와 분위기도 잘 뛰우시지만 말재주가 정말 좋으신거 같네요. 마이크만 하나 딸랑쥐고도 어찌나 재미있도록 말씀을 하시는지.. 오늘 준비를 해본 각설이비디오는 1시간이 넘어요~ 그런데도 지겹지도 않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시게되어지는군요! 재미난 영상 지금 즉시 한번 즐겨보시기 바래요.

한겨울에도 열정적인 모습 너무 멋지시죠!? 정말 대부분의 개그맨 빰치는 개그 실력에 가창력도 수준급이시곧요!! 또한 관객들을 위해서 이러한 식으로 멋진 공연도 보여주시고 정말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방문자분들도 바로즉시 각설이영상 한번 재미있도록 보기바래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되는군요.